제주도 여행 (6/4 ~ 6/6)

퇴사 후 새로운 회사에 출근하기 전에 혼자서 2박 3일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다.

국내선 비행기도 처음이였고 김포공항도 처음이였고 제주도도 처음이였다.

제주도 도착하자 마자 공항 밖의 모습
이국적인 모습의 나무를 보고서야 여행을 왔다는게 실감이 됐다.

여행 계획은 전무했다. 그냥 제주공항에서 남쪽으로 가는 아무 버스나 탑승했다.
버스에서 한 친구가 카톡으로 여기를 가보라고 해서 중간에 버스를 내리고 택시를 타서 981파크로 갔다.

여기는 레이싱하는 곳이였다. 신나게 레이싱을 했더니 스트레스가 풀리고 좋았다.
위는 레이싱이 끝나고 자율주행모드일 때 찍은 사진.

숙소에 도착했을 땐 이미 해가 지고 있었다.
숙소는 김포공항에서 비행기 탑승전 즉흥적으로 구했다. 근데 괜찮은 숙소를 잡은 것 같아서 기뻤다.
저녁에 흑돼지와 맥주를 먹으며 사람들과 같이 얘기를 나누었다.

밤에 이상하리만치 잠을 뒤척였다. 잠을 거의 자지 못하고 그냥 새벽에 숙소를 무작정 나와 산방산쪽으로 걸었다.
그러다보니 절이 나와서 절 구경을 했다. 삼배도 하고 소액의 불전금도 넣고 나왔다.

나는 권태국이다.

그렇게 동네를 돌아다니다가 다시 숙소로 돌아오니 숙소가 참 이뻤다.

이런 테라스도 있고 숙소는 참 잘 고른 것 같다. (그냥 카카오맵에서 아무데나 전화한거긴 하지만..)

그리고나서 아침을 먹으러 다시 숙소를 나왔다. 바로 근처에 바다가 있어서 참 좋았다.

저기 보이는 큰 덩어리는 산방산. 그리고 오른쪽에 튀어나온 곳은 용머리 해안.

아침을 먹고 숙소를 나와 마라도로 가는 여객선을 탔다.

바닷물이 일렁일렁~

마라도는 너무너무너무 예뻤다. 딱 도착한 순간 아 진짜 잘왔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너무 멋있고,

자유롭고,

맛있었다.

마라도 다음으로 간 곳은 송악산

여기도 진짜 진짜 좋았다!!

좋은 뷰를 바라보며 등산산책을 할 수 있다.

헬기, 여기요 여기!! 저를 일상에서 구해줘요!!

송악산 한바퀴를 다돌고 완전 온몸이 땀범벅이 됐다.
그래서 씻기위해 택시를 타고 산방산 탄산온천으로 향했다. 탄산온천은 최고였다.
온몸에 탄산 기포들이 달라붙는데 신기하고 이상한 경험이였다.
그리고 탄산온천을 하고 나니 신기하게 피부가 진짜 좋아졌다.. (하루만)

그리고 내가 향한 곳은 천지연 폭포!! 시원하다~

이건 천지연 폭포에 있는 돌하르방들~ 귀여워!!!

밤에는 바다가 보이는 바에 가서 칵테일을 마셨다. 캬아 취한다~

숙소로 돌아가니 왠걸?? 6인실에 나 혼자였다. 개꿀~~
진짜 편하게 씻고 잘 수 있었다.

2박을 함께한 숙소여, 안녕~~

마지막날은 오설록 티뮤지엄에 갔다.

냠냠냠 이거 너무 맛있어 ㅠㅜ

녹차밭이 초록초록하고 예뻤다.

그 다음으로 간 곳은 협재 해수욕장~

난 수영복이 없어서 그냥 발만 담그며 바다를 바라봤다..

제주도에서의 마지막 식사
2박 3일동안 혼자서 행복하게 여행했다. 이젠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 열심히 살아야지.
다음에 또 만나, 제주도.